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코카콜라, 전제품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코카콜라



코카콜라, 전제품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코카콜라는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단해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통일된다.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는 한편,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같은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제품을 구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해온 레드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통일해, 소비자들이 더욱 상쾌하게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가지 종류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전속모델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CF를 선보이며, 맛있는 코카콜라를 즐기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