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임페리얼12, '4버디스 한정 패키지' 출시

임페리얼 4버디스 한정 패키지/페르노리카코리아



임페리얼12, '4버디스 한정 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페리얼 4버디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4버디스'는 위스키 업계 최초의 브랜드 웹툰으로 독자뿐 아니라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공감을 선사하며 소통을 강화한 신선한 시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연재된 4버디스 시즌 1과 2는 브랜드 웹툰으로는 이례적인 인기를 끌며 누적 조회수 1300만뷰 이상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7월 완결된 '4버디스 시즌 2'는 10화 연재만에 1만2000개 이상의 댓글과 4만회 이상의 추천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4버디스 한정 패키지'는 '임페리얼 12'와 함께 브랜드 웹툰 '4버디스' 작가의 싸인이 새겨진 전용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됐다. 이번 한정판은 웹툰 4버디스로 디자인된 패키지로 한층 더 젊어진 임페리얼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연재된 '4버디스 시즌 2'를 보기만 해도 35원, 댓글을 달면 350원의 사회공헌기금을 적립하는 방식의 소셜 펀딩을 진행해 8주만에 1억원의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했다. 이는 한국해양대학교에 기부되어 바다정화활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위스키업계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 웹툰 '4 버디스 시즌 2'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단순히 보는 재미가 있는 웹툰이 아닌 '참여형 웹툰'으로 거듭나며 한층 더 진화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