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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예술 입은 SK이노베이션 기업광고, 이번엔 '사이매틱스 아트'다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스틸컷. /SK이노베이션



참신한 기업PR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SK이노베이션이 8일 자정부터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 3탄 기업PR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기업PR 캠페인에는 사이매틱스 아트(Cymatics Art) 기법이 접목됐다.

사이매틱스 아트는 소리나 주파수가 공기, 물, 모래 등을 통과하면서 일으킨 파동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이다. 새 기업PR 캠페인의 사이매틱스 아트는 국내 퍼포먼스 그룹 SILO LAB이 담당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기업PR 캠페인이 국내외 유명 작가들을 통해 화제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면 이번 영상은 신진 작가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이매틱스 아트 기업PR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은 화려한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을 입고 소비자의 청각을 사로잡는 동시에 소리에 의한 물의 진동, 모래 입자와 플라즈마의 움직임을 형상화한다.

화면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에너지·화학, 전기차 배터리의 미래지향적 이야기를 혁신적 기법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각 사업이 딥체인지 2.0을 통해 도달하고자 하는 미래 전략 방향도 녹여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은 그 자체로서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며 "딥 체인지 2.0을 통해 기업가치 30조를 넘어서는 SK이노베이션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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