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수퍼클리어 페트 출시…소비자 선택 폭 확대

클라우드&피츠 1.6L PET/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수퍼클리어 페트 출시…소비자 선택 폭 확대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의 페트(PET)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규모 증설을 마친 롯데주류 충주2공장에 페트 라인이 설치되면서 페트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롯데주류는 패키지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주류시장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가정시장을 적극 공략해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 제품의 용량은 모두 1.6L 이며 출고가는 각각 4136원과 3794원이다. 두 제품 모두 전국 슈퍼와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와 피츠에 보여주셨던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PET제품에도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