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GC인삼공사, 건기식 확대…굿베이스 등 15종 출시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건기식 확대…굿베이스 등 15종 출시

KGC인삼공사는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을 통해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고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 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베이스는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에코백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정일 KGC인삼공사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며 "그동안 축적해 온 연구개발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홍삼 사업의 견고한 확장과 더불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부문 확대를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에서 2~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