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가을 신메뉴 8종 출시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세븐스프링스가 가을 시즌메뉴 8종과 딤섬, 미니 패스츄리 등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시즌메뉴는 '여름철 지친 몸에 활기를' 이란 주제로 연근, 단호박, 양송이, 문어, 감자, 사과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샐러드, 핫푸드, 디저트 등이다.
'연근 단호박 샐러드'는 탄닌을 다량 함유한 연근과 카로틴이 풍부한 단호박에 상큼한 드레싱을 곁들였다. 연근의 탄닌 성분은 수렴작용으로 유명하다. '양송이버섯 샐러드'는 양송이에 크림치즈 소스를 넣고 구워 고소한 맛이 두드러진다. '문어 샐러드'는 쫄깃한 문어와 부드러운 감자의 조화가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문어는 타우린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재료다.
'크리미 커리 치킨'은 오븐에서 구운 닭고기와 코코넛밀크를 넣은 카레의 조화가 특징이다.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연어도 준비되어 있다. '구운 연어' 메뉴는 세븐스프링스 특제 소스에 연어를 재운 후 구워 담백하면서도 고소하다. '애플 로스팅 포크'는 비타민과 유기산이 많은 사과와 돼지고기를 함께 구워 이국적이다.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얼그레이 차잎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하다. '애플 그래놀라 타르트'는 사과에 그래놀라를 넣어 가을 사과의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이밖에도 3가지 맛의 딤섬과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 미니 패스츄리 3종도 준비되어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1만원 상품권을 1000원에 판매하는 90% 할인 프로모션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월1일까지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한 상품권은 11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을 신메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