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이디야, 베이커리 신메뉴 '팡올레' 2종 출시 外
▲이디야, 베이커리 신메뉴 '팡올레'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베이커리 신메뉴 '팡올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팡올레' 신메뉴 2종은 '참치 마요'와 '감자 마요'다. 우유로 만드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프랑스 정통 빵인 '브리오쉬' 속에 다양한 재료로 속을 채워 넣었다. '참치 마요'는 참치와 옥수수, 당근 등 채소로 속을 채웠으며, '감자 마요'는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와 잘게 썬 채소가 어우려진 메뉴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 샌드위치다.
▲설빙, 디저트 알밤오믈렛 출시
설빙이 가을 시즌 메뉴로 새로운 오믈렛 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6월 출시한 인절미생크림오믈렛에 이어 올해는 가을이 제철인 알밤을 활용한 '알밤오믈렛'을 새롭게 선보였다. '알밤오믈렛'은 오믈렛 빵 사이에 몽블랑 크림과 알밤, 아몬드 슬라이스가 들어간 메뉴다. 또한 오믈렛 크림 위에 알밤과 아몬드가 올려져 있어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기존 '인절미생크림오믈렛'보다 업그레이드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bhc치킨, 매주 수요일 '스윗츄·뿌링클' 2000원 할인
bhc치킨이 '뿌링클'과 '스윗츄'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카카오톡'을 통해 2종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이래 bhc치킨의 인기 1위 메뉴이며, '스윗츄'는 조정의 달콤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가을 신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 최근 커피전문점에서도 티(tea)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잎차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차갑게 즐기는 것은 물론, 따뜻할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를 선보인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 '윈터폼 블랙 밀크티',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 등이다.
▲미스터피자, 1인용 피자 '피자샌드' 3종 출시
미스터피자가 1인용 피자 '피자샌드'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피자샌드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혼밥 트렌드를 반영해 피자를 샌드위치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담백한 맛의 치아바타에 미스터피자의 베스트셀러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불고기 피자의 토핑을 넣은 '쉬골샌드', '포골샌드', '불고기샌드' 3종이다.
▲굽네몰, '굽네 미니 군고구마' 출시
굽네치킨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오븐에 통째로 구워 고구마 본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미니 군고구마'를 출시했다. 굽네 미니 군고구마는 100% 국산 고구마를 오븐에 그대로 구워 고구마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린 원물 간식이다. 고구마의 겉껍질만 얇게 벗긴 후 그대로 구워내 속껍질의 쫀득한 식감을 높여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생활맥주, 수제맥주 '일상탈출 IPA' 출시
생활맥주가 고릴라 브루잉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일상탈출 IPA'를 선보인다. '일상탈출 IPA'는 영국 효모 특유의 풍미와 달콤 상큼한 꽃향, 열대 과일향이 특징인 영국식 모던 IPA다. 버팔로 윙과 같이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안주와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한다. 생활맥주는 '일상탈출 IPA'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20일 'RUSH 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비 2만원을 내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일상탈출 IPA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