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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상담·시공을 원스톱으로…'한화L&C, 논현동에 초대형 매장

외벽은 '하넥스'로 마감, 총 5개층 규모 'Gallery Q' 오픈

한화L&C 직영 인테리어 매장이 서울 논현동에 오픈했다.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하얀색 블록의 외벽, 나만의 스타일을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시스템, 고단열 로이유리 직접 체험….'

한화L&C가 서울 논현동에 17일 새롭게 문을 연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 'Gallery Q'(갤러리 Q)의 모습이다.

이 전시장은 2010년부터 인근 역삼동에 있던 전시장을 넓혀 이번에 새롭게 탄생시킨 곳이다.

크기부터 남다르다. 연면적만 612㎡(약 185평), 총 5개층 규모에 전시와 판매를 위한 공간뿐만 아니라 세미나실도 모두 담았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인테리어 자재 상담부터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게 회사 측의 생각이다.

전시장 건물 외관부터 한화L&C의 기술을 적용했다.

외벽에 블록처럼 보이는 화이트 색상 마감재는 아크릴계 '하넥스'를 이용했다. 상업용 건물에 인조대리석을 최대 4장까지 이어 붙여 벤딩 처리한 건 국내 처음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상1층엔 이탈리아 명품 가구 'Arrital(아리탈)'을 전시해 유럽 프리미엄 빌트인 수요층을 겨냥했다. 아리탈은 현재 지방 아파트 단지를 시작으로 수도권 아파트에도 공급을 시작했다.

2층은 인테리어 종합 전시장으로 꾸며 거실과 주방 등 실제 거주 공간을 연출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바닥재, 벽지, 가구 외에도 한쪽엔 한화 L&C가 독자 개발한 순도 90%의 천연 석영 샘플들을 직접 만져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3층은 한화 홈샤시 제품들을 기본으로 해 자재 단면들과 창유리 열처리 효과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부스도 선보였다.

물론 고객들은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발길을 오가면서 상주해 있는 시공·인테리어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이날 오픈식에 참석한 한명호 한화L&C 대표는 "갤러리Q는 전시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소비자들이 실제로 보고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유통판매 채널"이라면서 "추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설명회나 다양한 문화행사 장소로 활용하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구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한화L&C측은 이곳 논현동 전시장 '갤러리Q'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역으로 유통·판매 네트워크를 구축, 새로운 유통 강자 자리를 넘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향후엔 창호 제품들을 포함해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가구들도 직접 판매하기 위해 국내 유명 가구회사의 실무자들 영입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1층에 마련 된 이탈리아 명품 가구 아리탈 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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