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일룸, 고객 취향 저격 가구 대거 출시

일룸과 넬리로디사가 협업한 네 가지 인테리어 테마들.



일룸은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사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공간 맞춤형 가구들을 대거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 네 가지 테마로 분류해 각 스타일에 맞는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스타일링까지 가이드한다. 기존의 따뜻한 분위기의 일룸 이미지에서 나아가 소비자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네 가지 테마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내추럴' ▲빈티지와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 된 '캐주얼'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리듬감 있는 '팝'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집 안 공간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일룸은 소비자들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가구를 통해 사용자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발전시켜 나가기위해 이번 넬리로디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넬리로디 컨설팅 가구들은 일루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