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피츠 수퍼클리어, 두번째 광고 온에어

피츠 두 번째 광고/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두번째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맛'을 키워드로 언제 어디서 누구와 마셔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광고는 샤워 후 편히 쉬는 장면, 퇴근 후 직장동료들과 건배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장면, 늦은 저녁 여유롭게 혼술을 하는 장면, 친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장면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첫번째 광고에서 '피츠'의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면 새 광고는 다양한 T.P.O(시간, 장소, 상황)에서 끝까지 깔끔한 맥주맛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즐겨도 어울리는 피츠의 속성을 더욱 강조했다"고 말했다.

광고는 피츠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롯데주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