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렌탈케어, 오프라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현대렌탈케어 가든파이브점.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달 말일까지 백화점 및 리바트스타일샵에서 '현대큐밍' 제품을 계약 체결한 고객에게 H포인트 또는 가구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가 운영하고 있는 '현대큐밍'은 '최상의 품질(Quality)과 특별한(Unique) 서비스로 이상적인(dreaMING)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담은 브랜드다.

현재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현대리바트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 현대큐밍 정수기 13종, 공기청정기 2종, 비데 2종 등을 렌탈하고 있다.

우선 현대백화점 및 현대시티몰에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판교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현대큐밍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제품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H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포인트다.

또 현대렌탈케어는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잠실점·창동점·강동점·분당점·수원점·용인점 등 8개 직영전시장에서 현대큐밍 제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현대리바트 가구 상품권 5만원권 또는 'H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을 계기로 고객들이 오프라인 채널에서 '현대큐밍' 브랜드를 쉽게 만날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계속 확장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