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부쩍 추워진 날씨에 겨울 상품 매출 급증…원두커피 297.4%↑

편의점 GS25가 어묵 전문기업 삼진어묵과 손잡고 겨울철 대표 간식 어묵 판매에 본격 나섰다. /GS리테일



편의점 GS25가 동절기를 맞이해 디즈니와 손잡고 따뜻한 컵수프를 선보였다. /GS리테일



부쩍 추워진 날씨에 편의점에서 동절기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0일부터 30일까지 전년 대비 동절기 상품 매출 증가율을 살펴본 결과 원두커피(카페25) 297.4%, 보습마스크팩 47.7%, 호빵 38.1% 등 동절기 많이 찾는 상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다양한 동절기 상품 판매도 이어지고 있다.

GS25는 디즈니와 손잡고 디즈니컵수프 3종(양송이·콘치즈·체다치즈)을 선보였다.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는 정통 루(Roux) 방식을 응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각 상품에는 28종의 디즈니 썸썸캐릭터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꼬치어묵과 군고구마도 편의점에서 자리를 텄다.

GS25는 사전 준비를 통해 유명한 어묵 전문기업 삼진어묵과 손잡고 1000여 점포에서 꼬치어묵을 판매한다.

쌀쌀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군고구마와 함께 올해는 군밤과 구운 계란까지 판매한다.

전국 2000여 개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는 군고구마는 해남 일대의 고구마 산지에서 공급받은 생고구마다. GS25는 전기구이 기기를 통해 직접 구워 판매한다. 군밤과 구운 계란은 GS25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GS25가 지난 해 동절기 군고구마를 운영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48.7%나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자 올해는 냉장 공급받는 약단밤과 계란을 점포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게 됐다.

이 외에도 GS25가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 모리나가 아이스크림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모리나가 대표 원료인 캬라멜(앙금)을 활용한 모리나가호빵까지 선보였다.

이인규 GS25 카운터 FRESH FOOOD MD는 "동절기에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선보이기 위해 사전 준비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즉석 구이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의 마음까지 녹일 수 있는 감동적인 먹거리를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