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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현지화에 적극 나서는 진로아메리카

진로아메리카 할로윈파티 판촉이미지/하이트진로



美 현지화에 적극 나서는 진로아메리카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현지화를 위해 '할로윈 카니발'을 개최하는 등 프로모션활동에 적극 나선다.

하이트진로의 미국법인 '진로아메리카'는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할로윈 카니발'을 열고 코스튬 콘테스트와 DJ파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진로아메리카는 이 행사에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실시, 베스트 3팀에게 총 3000달러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행사장 내 '할로윈 진로 칵테일'과 하이트 캔맥주 모양을 딴 할로윈 에디션 판촉물을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할로윈데이는 1년이 열 달로 이루어진 달력을 쓰던 고대 켈트족이 한해 마지막 날인 10월 31일 치른 사윈축제에서 기원된 것으로 현재 미국에서는 한 해의 가을추수를 축하하고 이웃과 함께 세상을 떠난 이들을 추억하는 축제로 일상화 됐다.

이에 앞서 진로아메리카는 현지인 시장 공략을 위해 LA다저스와 제휴를 맺고 올 상반기에 일명 '다저스 맥주'를 출시했으며, LA다저스 구장에 LED 광고를 진행하고 구장 내에 '하이트 바'를 운영·시음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액은 2156만달러로 전년대비 17.2% 성장했다. 2014년 1648만달러였던 매출액은 2015년 1839만달러, 2016년 2156만달러 그리고 올해는 2262만 달러가 예상되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황정호 진로아메리카 법인장은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주류시장"이라면서 "현지 마케팅을 통해 하이트진로의 성장을 이끄는 한편 미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더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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