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론칭

한국암웨이 브랜드캠페인 라디오 광고를 녹음 중인 김윤아/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론칭

한국암웨이가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암웨이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은 암웨이의 글로벌 CSR(기업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를 모티브로, 지역 사회ㆍ경제와 꾸준한 상생을 길을 걸어 온 한국암웨이의 기업시민으로서의 진정성과 철학을 대중들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워 오브 파이브'는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암웨이가 글로벌 구호단체 CARE와 함께 진행하는 빈곤 아동 지원 프로그램이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동 복지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성우로 발탁됐다. 총 40초 길이의 광고 속에 아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바라보는 한국암웨이의 기업 철학과 지향점을 함축적인 메시지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잘 담아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암웨이는 도움이 절실한 빈곤 아동을 돕는 사회공헌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를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한국에서도 해당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과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소명을 다 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부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