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홈앤쇼핑 '이화숙쑈' 통해 패션 강화·中企 판로개척 나서

24일 론칭 방송 이어 7일 2차 방송서 의류·잡화 등 선봬

홈앤쇼핑의 '이화숙쑈' 방송 화면.



홈앤쇼핑은 패션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7일 '이화숙쑈'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홈앤쇼핑에서 이화숙쑈는 지난달 24일 론칭한 이후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 오후에 방송되고 있다.

방송에선 신제품에서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의류·잡화 아이템을 선보인다.

7일엔 ▲르샵 세미홀가먼트 코트 및 빅숄세트 ▲세컨슈 코트스웨이드 골든힐펌프스를 판매한다.

'르샵 세미홀가먼트 코트 및 빅숄세트'는 보온성과 편안함을 고루 갖춘 세미 홀가먼트 니트코트와 두툼하고 폭넓은 빅숄을 세트로 구성,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올해 가을·겨울(F/W) 신상품인 '세컨슈 코트스웨이드 골든힐펌프스'는 스웨이드 소재의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홈앤쇼핑은 이화숙쑈를 통해 중소기업 판로 확대라는 취지에 맞춰 중소 협력사들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 기업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또 프로그램 진행자인 이화숙 디자이너는 출연료의 10%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 사회 공헌에도 동참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달 론칭 방송 이후 이화숙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관련 상품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패션 세븐데이즈 특집행사가 함께 진행되는 만큼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