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현대해상은 오는 19일까지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의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오는 19일까지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의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의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의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기 위해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그 장소에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지난달 온라인 상에서 먼저 시작됐다.

현대해상과 서울시설공단이 함께한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서 미션 이벤트 참여자들에겐 분실물 습득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 50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린이대공원 내 꿈틀꿈틀 놀이터와 원숭이 마을에 설치된 '로스트 갤러리'에 숨겨진 미션 분실물을 찾아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활용해 찾은 장소에 습득 메시지를 남긴 후 인포데스크에 미션 분실물을 맡기면 된다.

현대해상 김진형 홍보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공간을 통해 현재까지 2만명이 참여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며 "어린이대공원이라는 실제 공간에서도 캠페인의 취지를 많은 분들이 체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사이트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서도 1만명을 추첨해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