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6년 연속 '인터넷소통 가장 잘하는 손보사'로 선정

KB손보 소비자보호본부장 허봉열 상무(가운데)가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협회장(왼쪽 첫 번째), 인터넷신문위원회 방재홍 위원장(오른쪽 첫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보



KB손해보험은 지난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6년 연속 인터넷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검증을 통해 디지털 기반 고객 소통 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KB손보는 소통 종합지수에서 상위 100대 기업(관)의 평균 점수인 69.3점을 크게 웃도는 75.85점을 획득,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6회 연속 수상과 더불어 2회 연속 기업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KB손보는 일평균 약 7000명이 방문하는 블로그와 1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 SNS 채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특히 '업(業)에 충실한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KB손보만이 내세울 수 있는 특화 서비스 및 상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

KB손보 허봉열 소비자보호본부장은 "보험업에 충실한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한 결과 KB손보 소통 채널을 애용하는 진성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KB손보가 추구하는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소통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손보 페이스북 페이지에선 인터넷소통대상 6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상 축하글을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