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음료 출시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출시했다./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음료 출시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시즌 콘셉트로 케이크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 케이크를 자르면 마법처럼 화려만 단면이 나타나 즐거움을 더한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연말 연시 다양한 모임 및 선물용으로 케이크, 구겔호프, 음료 등 총 8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블랑 골드 레이어'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화이트 시트에 자몽맛 생크림을 바른 후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한 케이크다. 눈이 하얗게 덮인 것 같은 외관과는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단면에 눈길을 끈다. '매지컬 빌리지'는 초코케이크 안에 초코볼을 넣어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초코볼이 가득 흘러 나온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기는 유럽 전통 디저트도 선보인다. '후르츠 팡도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빵으로 8각 별 모양의 빵 위에 눈처럼 슈가파우더를 뿌려 겨울 느낌을 낸다. '구겔호프'는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건포도를 넣은 브리오슈 반죽을 왕관 모양으로 구워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는 시즌 한정 음료 2종도 출시한다. '민트 핫초코'는 진한 핫초코에 향긋한 민트향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이다. '마스카포네 치즈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라떼다.

오는 27일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케이크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여섯 가지 색상으로 연출 가능한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SNS시대의 고객들을 위해 맛은 기본이고 시각적인 효과를 강화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기쁘고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