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청호나이스, 12년 연속 글로벌 경영 인정받다.

청호나이스 조희길 전무이사(오른쪽)가 글로벌 경영협회 박영준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만족 경영부문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

청호나이스는 글로벌 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영대상' 종합대상인 고객만족 경영부문에서 12년 연속 수상한 데 이어 명예의 전당에도 헌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03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경영대상은 각 분야 역량 평가를 통해 우수 글로벌 경영 기업을 뽑아 시상해 왔다.

청호나이스가 수상한 고객만족 경영부문은 고객만족 경영전략, 고객관리 시스템, 인적자원개발, 고객서비스 혁신 등의 분야로 나눠져 있다. 협회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각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올해는 한 분야에서 10년 이상, 3번 연속 수상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명예의 전당 조건도 충족해 헌정식도 함께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