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까사미아, '웨딩의 완성&완벽한 입주' 이벤트

까사미아의 베드룸 '멜로우'.



까사미아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7년 결산 캠페인 '웨딩의 완성 & 완벽한 입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곧 다가올 본격적인 입주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가구 구입 및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베드룸부터 키즈룸, 리빙, 다이닝, 스마트까지 총 7 가지 시리즈의 인기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17 FW 웨딩기획 패키지 베드룸 '멜로우'와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색감이 돋보이는 '마쉬멜로우' 베드룸 시리즈 등을 기획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디자인의 하프 갤러리 도어로 인기가 높은 스마트도어 '네스트' 3종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사철을 맞아 새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빈틈없는 견고함과 빈티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드룸 시리즈 '아발론'과 '바스토' 소파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사한다.

또 '헬싱키', '첼시' 시리즈 AV장, 티테이블, 우리집 다이닝룸을 책임질 테이블 세트와 함께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자녀의 공부 환경을 바꾸기 위한 부모의 고민을 덜어줄 '톡톡', '타미', '드리머' 등 키즈 시리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입주시즌을 맞아 새로운 집에서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고객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트렌디한 까사미아만의 홈스타일링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행복한 나의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