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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DB손보,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

지난 7일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오른쪽)이 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나승재 고객에게 휴면보험금에 대한 안내를 마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DB손보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본점임원 및 영업본부장, 사업단장 등 100여 명은 이달 한 달간 2017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DB손보가 밝혔다.

지난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보의 고객 바로 알기 캠페인은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 및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을 진행,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휴면보험금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확대하여 발전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DB손보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607억원을 찾아 주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보 김정남 사장은 "이번 고객바로알기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권익보호에서 앞서 나가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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