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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美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V30 캠페인 응모작 상영

V30 디스이즈리얼 이벤트 참가자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소개되는 자신들의 사진을 보며 기뻐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LG전자는 V30로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응모작을 골라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하루 유동인구가 33만명에 달하는 타임스스퀘어에서 영상을 통해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함이다.

지난 11월 29일 시작한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에는 6000건이 넘는 응모작이 몰렸다. 청각 장애 댄서, 거리의 음악가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은 SNS를 타고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감정 표현에 적극적인 10대와 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 바 있다. 지난 2일부터 2주간 시카고,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 V30 체험행사에는 3000여명이 방문하며 관심을 받았다. 인기 팝가수 찰리 푸스도 참가해 화제가 됐다.

LG전자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뱅앤올룹슨과 협업한 고품격 사운드 등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V30의 특장점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이철훈 MC북미영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V30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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