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포토 티저/JYP엔터테인먼트
22일 공개된 수진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포토티저가 화제다.
JYP엔터테인먼트(JYP)는 17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MV 티저를 공개한 뒤 18일 2장의 포토티저를 자사 및 수지의 SNS에 선보였다.
티저에서 수지는 상대 배우와 함께 사랑했던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하는 감정을 절묘하게 연기해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잘 그려냈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발라드가 영상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풀버전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미니 1집 선공개 곡 '행복한 척'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와의 두 번째 곡이다.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미묘한 여자의 감정이 잘 녹아있다. 여기에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고 미국 스털링 사운드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1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에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 (Feat. DPR LIVE))', '소버(SObeR)',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수지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소버'와 '너는 밤새도록'에 작사, '나쁜X'에 작사·작곡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발휘했다.
수지의 이번 앨범은 '페이시스 오브 러브'로 사랑의 여러 가지 단면들을 통해 사랑의 본질을 탐구한다는 의도를 담았다.
한편 수지의 선공개 곡은 18일 오전 10시, 각 음반판매 사이트에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2일에는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선공개 곡을, 29일에는 타이틀곡인 '홀리데이(Feat. DPR LIVE)'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 전체가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