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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겨울철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나서

25일 진행된 하이트진로와 서대문소방서의 업무 협약식에서 하이트진로 특판서부지점 진태현 지점장과 서대문소방서 서순탁 서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겨울철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나서

하이트진로가 서울 서대문소방서와 함께 '우리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 위한 화재 예방 캠페인'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서울 서대문소방서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맥주(병 500㎖)와 참이슬 fresh(병 360㎖) 소주 제품에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설치 의무화 문구를 보조라벨에 부착한다.

하이트진로는 2월부터 화재 예방문구가 표기된 제품 총 35만병을 생산해 서울 전역에 유통할 예정이다.

서순탁 서대문소방서 서장은 "소화기는 소화기 바깥쪽 표시된 제조년원을 확인하여 10년이 경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세대별, 층별 1개 이상 비치하는 것이 의무 기준이라는 것을 잊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진태현 하이트진로 특판서부지점 지점장은 "모든 주택에 주택용 소방시설이 설치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에 동참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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