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V30' 라즈베리 로즈 모델 출시에 맞춰 1+1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6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에게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접수받는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원하는 색상의 V30를 추가 증정한다.
1+1 이벤트 외에도 V30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V30 라즈베리 로즈를 구매한 고객은 5만원 상당의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내달 6일까지 구매 고객이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LG전자가 3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LG전자는 선착순 구매 고객 3000명에게도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고 있는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과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 전용관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무료로 주어진다.
V30 라즈베리 로즈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을 그대로 계승했다.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조리개 값을 구현한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가장자리 왜곡을 줄여 눈에 보이는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120도 화각의 광각 카메라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최고 사양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내구성도 탁월하다.
또한 V30 라즈베리 로즈는 빛의 반사각에 따라 후면이 기품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제품 가장자리에 적용된 곡면의 메탈 프레임은 후면과 다른 광택으로 새로운 감성을 준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를 입혀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세련미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