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심비 설 선물세트 14종 출시
명절 선물에도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명절 선물로 베이커리를 찾는 손길이 늘어났다. 쿠키나 케이크 등 베이커리류 제품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보내는 사람의 정성과 받는 분의 품격을 배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또 전달과 보관이 용이하고, 맛과 모양이 다양해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으로 꼽힌다.
파리바게뜨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척, 지인과 정을 나누기 좋은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대표적인 설 선물세트인 롤케익, 카스텔라 등을 비롯해 모나카, 팥양갱, 도라야끼 등 고풍스러운 한국 전통의 맛을 살린 다채로운 제품들로 폭을 넓혔다.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 트렌드에 맞춰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속형 제품들로 소비자의 감성적인 만족까지 고려했다.
올해 파리바게뜨 설 명절 대표 제품은 엄선한 제철 원료를 사용한 전통의 고급 전통 디저트다. ▲'행복, 복(福)세트'는 국산 찹쌀로 고소한 맛을 살린 모나카와 제주 한천에 팥을 듬뿍 넣은 디저트 타입의 떠먹는 팥양갱으로 구성되어 가족o친지와 즐길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양갱세트 ▲명품 타르트 세트 ▲전통 다과세트 ▲피칸파이 등이 있다.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복(福)주머니와 윷놀이 등 설날을 상징하는 요소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제품도 내놨다. ▲행운의 윷놀이 세트 ▲福 도라야끼 ▲새해 행복 福베어 등이다.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가화만사성세트 ▲바삭한 우리찹쌀 모나카 ▲통팥만주세트 등으로 가족이 둘러앉아 차와 함께 즐기기 좋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사랑 받는 롤케익 제품도 선보였다. ▲허니호두피칸롤 ▲마블케이크 ▲베스트롤 선물세트 등으로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기획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품질을 높인 가심비 제품"이라며 "무술년 새해의 복과 정성을 담은 파리바게뜨의 전통 선물세트가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