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잠바주스, 딸기 음료 7종 출시 外
▲잠바주스, 딸기 음료 7종 출시
잠바주스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7종은 '아보카도 딸기 주스', '딸기 멜랑쥬(Iced/Hot)', '딸기 요거트', '생(生) 딸기 우유', '딸기 말차 라떼', '딸기 에너지 보울', '생딸기 주스'로 항산화,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딸기를 주 재료로 사용했다. 시즌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투게더 캠페인' 진행
탐앤탐스는 기업의 핵심 가치로 '상생'을 추구하고, 탐앤탐스 이름 하에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동행 '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투게더 캠페인'은 본사에서 직접 현장에 나가 매장의 미비한 부분은 즉각 시정하고 가맹점의 질적 향상 도모를 위한 현장 교육을 진행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통해 가맹점 수익 증대 및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투썸 딸기음료는 봄을 즐기는 가장 멋진 방법, '스트로베리 테이스트(Strawberry Taste)'를 주제로 봄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원물을 사용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명품 차(茶)를 더해 제품별 완전히 구분되는 맛과 콘셉트를 구현함으로써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공략한다.
▲설빙,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 출시
설빙이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 시리즈 3탄으로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을 포함,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신메뉴들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은 얼음 위에 카카오파우더와 초코슬라이스를 뿌리고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가 더해진 티라미수 케이크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진한 초콜릿과 달콤한 생딸기, 거기에 티라미수 케이크까지 하나의 빙수만으로 다양한 디저트를맛 볼 수 있다.
▲뉴딘콘텐츠, '테니스팟' 제품 설명회 개최
뉴딘콘텐츠는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의 제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뉴딘콘텐츠는 2018 호주 오픈에서 정현 선수가 4강에 진출하면서 자사의 테니스팟 수강생이 오픈 초기 대비 400%가 증가하는 한편, 구매 문의도 30% 이상 급증함에 따라 보다 자세한 제품 소개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 설명회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오빠닭, 신메뉴 블랙페퍼 치킨 출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후추와 조청이 어우러진 '블랙페퍼 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랙페퍼 치킨'은 바삭하고 담백한 베이크 치킨에 후추의 알싸한 맛과 조청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이색 메뉴다. 생소한 듯한 조합이지만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맛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요거프레소, 21세기북스와 프로모션 진행
요거프레소가 21세기북스와 함께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리커버 한정판 도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마음건강 주치의 유은정 원장이 저자가 직접 상담한 사람의 사례를 바탕으로 사소한 일에도 상처받고 관계의 시작이 서툰 이들을 위한 심리처방전을 담은 도서다. 지난 2016년 출간 이후 이번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재출간하며 요거프레소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비알코리아, 2018 정책설명회 성료
비알코리아가 지난 24일, 26일 각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두 브랜드의 가맹점주와 직영점 근무자를 초대해 '2018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정책설명회는 전년도 브랜드 성과와 올해 성장전략을 공유하며 점포와 가맹본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다.
▲본설렁탕, 설날 선물세트 특별 할인 실시
본설렁탕이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2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설렁탕 선물세트를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전국 최저가에 판매하며, 선물 포장과 무료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첨가제 없이 한우사골을 우려낸 '본설렁탕 한우육수'와 '양지편육', '도가니' 등의 제품 구성됐다.
▲버거킹, '10년 전 가격' 할인 행사 실시
버거킹이 2월 4일까지 대표 메뉴인 와퍼 세트와 불고기와퍼 세트를 10년 전 가격인 5700원에 판매한다. 와퍼는 100% 순 쇠고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조화를 이루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버거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