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홈쇼핑, 홍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현홈포차' 연다

현대홈쇼핑이 홍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현홈포차'를 연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홍대에서 '일일 포장마차'를 운영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3일(오후 7~11시) 홍대 유명 주점인 '홍콩야시장'에서 '홍대홈쇼핑-현홈포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연예인 박나래·장도연씨와 진행했던 '홍대홈쇼핑' 이벤트가 20~30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에는 특정 연예인을 섭외하는 대신 젊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었던 식품 제품을 메뉴로 선정해 포장마차 형태로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사에서 현대홈쇼핑은 홍석천&이원일 셰프의 '천하일미 떡갈비', 정호영 셰프의 '야끼니쿠'를 비롯해 '두배로 부대찌개', '이가네 떡볶이', '하림 닭발' 등 총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뉴당 가격은 4900원으로,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하면 된다.

곽현영 현대홈쇼핑 편성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자연스럽게 홈쇼핑 채널을 알릴 수 있는 '홍대홈쇼핑' 이벤트를 정례화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20~30대를 겨냥한 특화 프로그램과 상품들을 기획해 영고객 유치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