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생명, 2018년 고객패널 모집

DB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하여 오는 23일까지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DB생명



DB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하여 오는 23일까지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서류심사와 면접 진행을 거쳐 최종결과는 내달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방법 등 세부적인 내용은 DB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보험상품 및 서비스 체험을 통한 개선제안 및 고객 의견 조사 등의 활동을 수행하며 매월 활동비를 지급 받게 된다. 또한 우수제안자도 별도로 시상할 계획이다.

2015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한 DB생명은 지난 3년간 280여 건의 개선과제를 경영에 반영했다.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 5회 연속 우수 등급 선정,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등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잘하는 회사로 인정 받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많은 서비스 개선을 하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올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DB생명 서비스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나눌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