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LF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 론칭 7주년 기념 '럭키세븐' 이벤트

퍼블리크 광흥창점 내부. /LF



LF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행운기원 '럭키세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발뮤다 토스터기(3명), 퍼블리크 베이커리 상품권(10만원권·2명, 5만원권·2명)을 증정하는 행사다. 내달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여 방법은 퍼블리크 광흥창점에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부여되는 응모권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기입한 후 매장 내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한편 2011년 론칭한 퍼블리크는 불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좋은 빵'이라는 의미를 담은 베이커리 브랜드다. 엄선된 유기농 밀가루와 호밀, 프랑스산 버터 등 최고급 빵 재료를 사용해 프랑스 정통 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대표 상품으로 꼽히는 크루아상은 '서울 5대 크루아상 전문점', '마포 베이커리 맛집' 으로 선정되며 명성을 얻기도 했다.

또 퍼블리크는 '프랑스 빵공장'의 매장 콘셉트를 강조하고자 오픈형 주방을 도입,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선한 빵을 맛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특정 타임대에 내방객들이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시 정각마다 빵 종류별로 조리시간을 달리 지정해 운영하는 '브레드 타임(Bread Time)'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