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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전자랜드, 지난달 뷰티기기 판매량 직전월比 371% 성장

한 고객이 뷰티기기를 사용해보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뷰티기기를 찾는 소비자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해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의 전체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올해 1월 판매량이 직전월 판매량보다 371%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의 프라엘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홈 뷰티기기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같은 시기 판매를 시작한 금호전기의 LED 스킨케어 기기 레이큐어의 판매 성장도 급격하다. 올해 1월 판매량은 작년 12월 판매량보다 5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엘 풀세트 구매 시 30만 캐시백을 증정하고 토탈 리프트업 케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 캐시백,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 캐시백을 증정한다. 캐시백 혜택은 삼성, 롯데, 신한, KB국민,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말부터 판매를 시작한 뷰티기기는 이제 시작인 단계로 절대적인 제품 판매 숫자는 크지 않지만 성장률이 급격해 회사 내부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품목"이라며 "앞으로도 뷰티 케어 가전제품을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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