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영크림 'Stomp' MV 베일 벗는다…'쇼미6' 젠토 지원사격
래퍼 영크림(Young Cream)이 '쇼미더머니6' 출신 래퍼 로스(Los)와 의기투합한 신곡 'Stomp'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영크림은 23일 오후 6시 국내 대표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영상 플랫폼 베보(VEVO)를 통해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스톰프(Stomp)(feat. Los, Gento)'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옥을 배경으로 스스로를 가뒀던 현실에서 탈출해 다시 한번 새로운 시도를 꾀하겠다는 영크림의 굳은 의지를 과감히 담아냈다. 특히 영크림이 작사, 작곡에 이어 직접 'Stomp'의 뮤직비디오 편집과 디렉팅에 참여, 본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앞서 공개된 영크림의 자작곡 'Stomp'는 묵직한 비트 위 영크림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타이트한 랩이 매력적인 곡으로,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강한 존재감을 입증한 로스와 신예 래퍼 젠토(Gento)가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해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영크림은 "서로가 가진 각각 다른 매력들이 시너지를 일으켜 더 의미있고 재미있는 작업이 된 것 같다"며 로스, 젠토와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그룹 M.I.B 출신으로 지난해 첫 싱글 '042'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영크림은 '베러 노우(Better Know)', '밤이면', '바나나(BANANA)', '무(無)'에 이어 최근 공개한 'Stomp'까지 자신만의 이야기를 채운 자작곡들을 꾸준히 공개, 창작의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영크림의 신곡 'Stomp'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해외 음원은 아이튠즈 등 각종 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오는 3월 2일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