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서서히 지나가면서 가구·건자재 기업들의 새 봄 맞이가 한창이다.
신제품 출시, 매장 확장, 마케팅 강화,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 마음 잡기에 본격 나선 것이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이스침대는 평창동계올림픽 경기가 열린 강원도 강릉에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를 최근 오픈했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강릉점은 울산점, 수원점, 중곡점, 좌천점, 목동점, 동탄점, 송현점, 의왕평촌점에 이어 9번째다.
강릉점은 연면적 약 479㎡(약 145평)의 규모로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뿐만 아니라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를 만날 수 있어 숙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강릉점은 강원도 지역에 오픈 하는 첫 번째 스퀘어 매장으로 지역 내 신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존 가구 매장들이 소형화, 노후화된 강릉 지역에 대형 단독 매장으로 운영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강릉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몬스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전용 신규 프레임 3종을 새로 내놓았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C1'은 별도로 구입 가능한 확장 패널을 더해 호텔 스위트룸의 월 데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드보드가 특징. 패브릭에 천연가죽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한 유니크한 모델로 '다스베이지'와 '그라파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추럴한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의 'C3' 프레임, 넓은 헤드보드의 웅장함과 안정감을 동시에 연출한 'C5' 프레임도 선보이고 있다.
디비케이의 서울 잠실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
특히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뿐만 아니라 프레임 모든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것으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원칙에 따른 것이다.
디비케이는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3층에 위치한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이달 15일까지 운영한다.
고객들이 행사 기간 중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신제품 듀오백온을 통해 바른자세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디비케이가 올해 초 출시한 듀오백온은 의자 좌판에 필름형 압력분포 센서를 장착해 사용자가 앉으면 체중과 움직을 감지해 앉은 자세를 총 6가지로 형태로 구분해 앉은 시간과 함께 데이터를 분석, 듀오백온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앱으로 전송해 실시간으로 자세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선 리마와 Q7도 같이 선보여 2018년 듀오백의 모든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동시에 체험하며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화L&C가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인테리어 패키지.
한화L&C는 오는 6일 밤 GS홈쇼핑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바닥재&벽지+창호+주방가구' 토털 패키지를 선보인다.
중소형 평형대 주택 거주자를 겨냥한 이번 방송에선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창호 굿에어 패키지와 신개념 마루바닥재 마루앤(&) 신제품,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 Q'pid(큐피트)와 Q'ube(큐브), 주방가구 Q'cine(큐치네) 등 4종을 선보인다.
특히 방송 중 예약하는 소비자들은 고급 벽마감재(걸레받이), 유해먼지 저감 방진방충망, 가로형3구 하이브리드 쿡탑, 소형 가전 인출장 '쿠킹 갤러리' 등 다양한 옵션을 업그레이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