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식품,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지난 6일 진행된 후원금 및 제품 전달식에서 정식품 김훈태 영업마케팅부문장(왼쪽)과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 마케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정식품



정식품,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정식품은 지난 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정식품은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10년간 꾸준히 결식아동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3000여만원으로 현재까지 총 2억9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지원했다.

정식품이 참여한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상자 위의 빨간 하트' 형태의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정식품은 굿바이 캠페인이 시작된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창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굿바이 캠페인에 10년째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식품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난 45년간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