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버디프렌즈"로 '2018 호텔쇼& OTA 트래블 in 제주' 참가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버디프렌즈'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8 호텔쇼 & OTA 트래블 in 제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마레보 리조트·마레보비치호텔과 연합 부스를 구성,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문화 콘텐츠를 이끌어갈 글로벌 브랜드 '버디프렌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캠퍼트리호텔앤리조트은 호텔 비즈니스의 차별화된 선점을 위해 아시아홀딩스가 보유한 '버디프렌즈' 라이센스를 확보해 문화콘텐츠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버디프렌즈'는 제주도의 지역 문화자원에서 탄생한 글로컬(Global+Local) 생태문화 콘텐츠로 멸종위기종을 포함한 제주도를 대표하는 다섯마리 새 캐릭터 친구들이다. 이 다섯 캐릭터 탄생을 시작으로 제주도의 인문, 자연, 디자인, 예술문화 콘텐츠가 담긴 생태문화교육 콘텐츠 분야로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전경



최근 유명 호텔에서 캐릭터룸, 테마룸 등의 문화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지만, 캠퍼트리호텔앤 리조트는 호텔 비즈니스와 디자인, 아트, 교육을 접목한 생태문화 콘텐츠 자산을 구축, 다른 호텔과 차별화 했다.

이번 호텔쇼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5마리의 새 캐릭터들을 소개하고 ,캐릭터로 랩핑된 푸드트럭을 통해 직접 구운 화덕피자와, 캐릭터 굿즈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또 여름성수기를 맞이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내에 감각적인 '버디프렌즈' 캐릭터 독립하우스와 생태문화 교육콘텐츠를 다루는 복합문화공간을 오픈한다.

호텔쇼는 호텔, 레스토랑, 리조트 등 고급 생활 문화공간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을 제주에서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호스피탤리티 전문전시회이다. 통상적으로 호텔 관련 기자재 위주로 선보이는 호텔쇼에서 전례없이 생태관광문화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차별화된 접근법이 고객과 업계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18 호텔쇼&OTA트래블마트 in 제주'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열린다.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