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핫도그' 3종 출시

집으로ON 핫도그 3종/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핫도그'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집으로ON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정원 '집으로ON'은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해 3월 브랜드 론칭 후,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협업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카테고리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집으로ON 핫도그'는 육즙과 씹는 맛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소시지로 만들었으며 '오리지널', '크리스피', '모짜렐라 크리스피' 3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촉촉한 오리지널 카스텔라 빵 타입의 '오리지널 핫도그',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크리스피 타입의 '크리스피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와 소시지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등 각각 서로 다른 먹는 재미가 있다.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프라이팬으로 바삭하게, 밥통이나 찜통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박지현 대상 온라인기획팀 대리는 "'집으로ON 핫도그'는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 메뉴로 더없이 좋다"며 "앞으로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선보일 간식류 제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