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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경희사이버대, 사이버대학 브랜드 3년 연속 1위

KMAC 주관 '2018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경희사이버대가 22일 수상한 '2018 K-BPI' 상패 /경희사이버대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K-BPI는 지난 1999년 시작, 올해 20회를 맞는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과 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체계화 된 관리모델과 1대 1 대면 면접조사 등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조사는 220개 국내외 산업군을 대상으로 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성인남녀 1만2000명이 참여해 진행됐다.

조사 결과,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총 506.1점을 획득했다. 특히 이미지(가격대비가치, 독특성, 활동성, 신뢰성)와 이용가능성(향후이용의향, 타인권유의향, 이용편리성), 호감도(대중성, 자기선호도)를 나타내는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타 사이버대와의 격차를 벌려 눈길을 끌었다.

경희사이버대 김혜영 부총장은 "공신력 있는 조사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희대와의 온·오프 융합교육, 산·관·연 연계협력 등 교육혁신을 통해 국내 온라인 고등교육 분야는 물론 해외로도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교육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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