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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특집]bhc, 온 가족이 함께 즐기자

/bhc



[프랜차이즈 특집]bhc, 온 가족이 함께 즐기자

지난 2013년 7월 사모펀드로 매각된 뒤 독자경영을 시작한 bhc는 당초 업계의 우려를 말끔히 씻고 매년 놀라운 성장을 보이며 매각 당시 보다 현재 3배 성장하는 등 국내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전문경영인을 통한 프로세스와 시스템 구축과 물류 및 R&D 등 과감한 투자 진행, 다양한 신제품 출시, 가맹점과의 상생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 공격적인 마케팅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독자경영 이후 새로 구축된 업무 프로세스로 인해 스피드하고 효율적이면서도 투명한 경영이 가능해졌다. 또한 물류창고와 가맹점을 오가는 배송트럭에 자동 온도조절장치와 위성항법장치(GPS)를 부착해 신선한 닭고기 공급 시간을 예상할 수 있도록 물류를 개선하였으며 R&D 강화을 위한 연구공간 확장과 최신 연구 장비 구축과 60억을 투자해 최신식 설비를 갖춘 신규 푸드 공장 준공 등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과감한 투자를 기본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 결과 '뿌링클'과 '맛초킹' 이 업계에서 대표적인 성공한 치킨으로 손꼽히는 등 bhc치킨의 대표메뉴로 자리잡았으며 매년 2가지 이상의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bhc는 독자경영 이후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업의 최고 가치를 두고 실천해 오고 있다. bhc치킨의 상생경영의 근간은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신바람 광장'으로 가맹점 사업주가 올린 의견에 대해 관련 부서는 이를 24시간 이내에 처리하도록 되어 있어 가맹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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