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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SK이노, 기업PR 캠페인 주목…최단 기간 100만 조회수 넘어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스틸컷.



'하이퍼랩스' 기법으로 혁신적인 에너지·화학 회사의 이미지를 집약시킨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아트버타이징' 기업 PR 캠페인이 사흘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 수 100만회를 돌파한 것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2일 선보인 네 번째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기업 PR 캠페인이 24일 저녁 8시 론칭 68시간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조회 수 100만회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하루 평균 35만여회, 시간당 1만5000회 가량의 조회 수를 기록한 것으로 하루 평균 조회 수 8만회를 기록했던 1편 등 기존 캠페인을 뛰어넘는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PR 캠페인은 미술, 음악 등의 예술적 요소가 광고의 핵심 요소로 이용하는 아트버타이징의 네 번째 작품으로 고정된 물체 또는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여 속도감 있게 재생시키는 특수 영상 기법인 '하이퍼랩스'를 활용해 제작됐다.

SK이노베이션은 비디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를 촬영한 위성 사진 중 1800여장의 스크린샷을 초당 30여장으로 구성해 SK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사업 성과를 표현했다. 위성사진의 웅장함에 빠른 속도감이 더해지며 영상미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도 SK이노베이션 한다'라는 강한 후크(Hook)성 멘트와 자막이 20, 30대 젊은 층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의 새 기업 PR캠페인은 회사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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