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잠바주스, '피터래빗' 클렌즈주스 출시 外
▲잠바주스, '피터래빗' 클렌즈주스 출시
SPC그룹 잠바주스가 생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100% 착즙 피터래빗 클렌즈 주스(해독주스)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스 4종은 '수퍼 파인', '포레버 영', '위 그린', '라이트 투모로우'로 5월 17일 개봉 예정인 소니픽쳐스의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피터래빗'의 캐릭터를 활용했다. 잠바주스는 클렌즈 주스 4종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CJ푸드빌 계절밥상, 통영 멍게 비빔밥·우럭 매운탕 추가 출시
CJ푸드빌 계절밥상이 봄나들이 철을 맞아 계절 별미 10여종을 출시했다. 계절밥상이 주목한 제철 식재는 바다의 맛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통영산 멍게와 우럭이다. 멍게와 해초류를 넣어 비벼먹는 '통영 멍게 비빔밥' 과 싱싱한 우럭을 넣어 칼칼하게 끓여낸 '통영 우럭 매운탕'은 늦봄의 맛과 정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계절 별미는 '꼬막밥', '주꾸미 간장구이' 등 기존 인기 메뉴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추가로 출시했다.
▲엔제리너스, 아이스 신제품 '초코 블라썸 2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아이스 신제품 '초코 블라썸 2종'을 출시한다. 엔제리너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초코 블라썸 2종'은 각각 화이트 초콜릿과 오리지널 초콜릿이 들어간 제품이다. 이른 더위에 즐기기 좋은 달콤한 아이스 전용 음료다. '핑크 초코 블라썸'은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을 토핑해 벚꽃이 연상되는 제품이며, '리얼 초코 블라썸'은 카카오 버터가 들어간 오리지널 초콜릿을 블랜딩했다.
▲던킨도너츠, 뉴욕 콘셉트 도넛 3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4월 이달의 도넛으로 '뉴욕 옐로 택시', '뉴요커의 아침', '뉴욕 치즈 크럼블 도넛' 등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뉴욕 옐로 택시'는 뉴욕의 노란색 택시를 연상시키는 바바리안 스퀘어 도넛이다. '뉴요커의 아침'은 메이플 시럽이 더해진 글레이즈드 도넛이다. '뉴욕 치즈크럼블 도넛'은 우유필링이 들어간 도넛에 치즈 크럼블을 올려 달콤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놀부, 경기 푸드뱅크에 삼계탕 3000인분 기부
놀부는 지난달 30일 경기 푸드뱅크를 통해 경기권 복지시설 및 사회시설에 자사의 삼계탕 제품 총 3004인분을 기부했다. 경기 푸드뱅크에 기부된 삼계탕 약 3천 여 그릇은 경기 전 지역의 복지시설 및 사회시설의 지원을 받는 이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놀부가 기부한 '놀부 맛있는 삼계탕'은 전국 놀부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할리스커피, 新 멤버십 서비스 오픈
할리스커피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H20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달 8일 '크라운(CROWN) 리워드'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크라운 리워드'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서비스를 리뉴얼하면서 새롭게 도입된 것으로, 할리스커피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크라운 리워드는 실버, 골드, 레드로 나뉘며, 3000원 이상의 영수증 한 건당 크라운이 한 개씩 적립된다. 기존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 신규가입이 필요 없으며, 이용 현황에 따라 자동적으로 등급이 구분된다.
▲제너시스BBQ, '디지털 비전 선포식' 개최
제너시스BBQ가 '디지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모두 바꾼다'는 혁신과 개혁을 통해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제너시스BBQ는 디지털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목표로 삼고 옴니채널을 통해 쉽게 주문하고, 빅데이타 기반으로 챗봇과 인공지능서비스를 구현하는 5대 실행과제를 도출했다.
▲탐앤탐스, 제9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
탐앤탐스는 이달 5일부터 18일 '제9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신진작가 공모는 만 45세 이하의 국내 거주 중인 작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평면예술 분야로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등이 포함된다. 응모방법은 최근 3년 이내의 작업물로 8점 이상의 전시 가능한 작품의 원본 이미지가 담긴 포트폴리오 1부와 지난 전시 전경사진, 갤러리탐 지원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KFC, 닭다리 순살 신메뉴 '블랙라벨치킨' 출시
KFC가 순수 닭다리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 '블랙라벨치킨'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만 사용한 KFC의 프리미엄 순살 치킨 신메뉴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으로 풍미를 더했다. KFC는 '블랙라벨치킨'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KFC 매장에서 '블랙라벨치킨' 2조각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커피빈코리아, 한정음료 체리블라썸 3종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한정음료 체리블라썸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퓨어 체리블라썸 라떼, 아이스 체리블라썸 라떼, 퓨어 체리블라썸 아이스블렌디드 등 3종이다. 퓨어 체리블라썸 라떼는 체리블라썸 파우더와 스팀밀크의 조합으로 달콤하고 따뜻한 HOT 라떼다. 아이스 체리블라썸 라떼는 체리블러썸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의 조화로 에스프레소의 진함과 달콤한 체리블라썸 파우더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퓨어 체리블라썸 아이스블렌디드는 커피빈의 인기메뉴인 아이스블렌디드의 체리블라썸 버전으로 체리블라썸파우더에 우유와 얼음을 넣고 갈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