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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푸르덴셜생명, 고객 방문 서비스 해피비짓 진행

푸르덴셜생명 열린 에이전시 서종백 라이프플래너(왼쪽)가 서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고객 사무실을 방문하여 보장 내용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다./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내달 27일까지 고객방문 서비스 '해피비짓(Happy Visit)'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1년째인 해피비짓은 라이프플래너가 기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 계약과 보장 내용을 다시 안내하고 점검하는 서비스이다. 라이프플래너는 고객들에게 보장 안내 외에도 미청구 보험금, 보험금 수익자 및 청구 대리인 지정, 변액 상품 펀드변경, 러브레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 고객들은 해피비짓 기간 동안 보장 내용 점검과 가족에게 편지를 남기는 러브레터 작성 서비스에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됐다. 매년 해피비짓을 통해 5만여 명의 고객이 보장 내용을 점검 받고 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맞춤형 보장 전달과 해피비짓을 통해 고객 평생 관리 서비스에 힘써왔다"며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르덴셜생명의 해피비짓 서비스는 푸르덴셜생명 콜센터나 담당 라이프플래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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