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제주삼다수, '20주년'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제주 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11일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제주 삼다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4가지 색상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제주삼다수, '20주년'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컬러풀한 4가지 색상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한정판 패키지는 블루와 화이트, 핑크, 바이올렛의 밝고 경쾌한 색상을 바탕으로 자연과 삼다수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이미지를 더했고, 패키지 뒷면에는 숫자 '20'을 강조한 문구를 넣었다.

1998년 첫 출시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래 줄곧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20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올해 상반기 신규 생산라인 도입을 비롯해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프리미엄 제품이 이미지를 강화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로고도 상반기 내 리뉴얼 될 예정이다.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모던함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함으로써 한층 더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한정판 패키지는 500㎖ 제품에만 적용되며, 오는 15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는 금년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더 사랑받고 가까운 브랜드가되기 위해 일반 소매영업 외에도 호텔, 자판기, 휴양시설 등 비소매권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일반 소매영업 외에도 호텔, 자판기, 휴양 시설 등 비 소매권 영업을 강화해 매출 확대 차원을 넘어 소비자들이 생활 주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치를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