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봄 한정 '벚꽃'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제과 봄 한정 벚꽃 제품/롯데제과



롯데제과, 봄 한정 '벚꽃' 신제품 3종 출시

초코파이, 찰떡파이, 빼빼로가 벚꽃 옷을 입는다.

롯데제과가 봄 시즌 한정 신제품 3종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찰떡파이 스트로베리 크림', '빼빼로 벚꽃향'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초코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치즈케이크 속에 딸기쿠키칩이 박혀 있어 씹는 재미는 물론, 딸기맛 마시멜로우의 달콤함도 느낄 수 있다.

'찰떡파이 스트로베리 크림'은 찰떡과 딸기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초콜릿 코팅 속에 딸기크림이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빼빼로 벚꽃향'은 향긋한 벚꽃향의 풍미를 담은 제품으로 GS25에서 판매한다. 진한 벚꽃향을 구현한 화이트초콜릿에 더블 디핑하여 달콤함을 살렸다. 진분홍 배경에 한가득 내려앉은 잔잔한 벚꽃 무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제품 모두 벚꽃 그림을 담은 핑크빛 패키지에 담겼다. 봄 한정판답게 요즘 전국에 피어난 벚꽃을 각 제품과 조화시켰다. 디자인을 통해 주타깃층인 10대부터 직장인 여성까지,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