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배우 조인성, '아사히 수퍼드라이' 모델 발탁

아사히 수퍼드라이 TV 광고 장면/롯데아사히주류



배우 조인성, '아사히 수퍼드라이' 발탁

롯데아사히주류가 배우 조인성을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조인성을 모델로 한 TV 광고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7:3 황금비율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조인성의 모습에서 맥주와 거품이 황금비율을 이루고 있는 아사히 글라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면, 조인성이 맥주를 마시는 장면이 등장한다.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짜릿함을 느끼며 맥주를 마신 후, 만족한 표정으로 엔젤링을 즐기면서 마무리된다.

조인성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고급감을 보여주면서, 7:3 황금비율에서 탄생하는 맛을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조인성은 TV 광고 이외에도, 메이킹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1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