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018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락앤락
락앤락, 2018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진행…최대 86% 세일
락앤락이 2018년 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아산 물류센터에서 '2018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 창고대개방'은 수년 째 이어 온, 연중 최고 할인혜택을 자랑하는 락앤락의 연례행사다. 지난해 용인·안성 창고대개방 후, 아산 물류센터 개방은 2년여 만에 이뤄지는 것으로 집단장·이사·혼수마련 등 봄맞이 쇼핑객들을 위해 약 2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아산 창고대개방에서는 주방용품부터 리빙·수납용품 및 아웃도어용품까지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주방정리의 필수품, 다양한 소재의 락앤락 밀폐용기는 창고대개방 행사의 백미 중 하나로, 모던함을 강조해 블랙컬러로 출시한 신제품 밀폐용기 '비스프리 온더테이블'을 비롯해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에 유용한 '오븐글라스', 냉장고 정리를 돕는 '인터락'등이 알찬 세트 상품으로 마련됐다.
공간 효율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갖춘 수납정리 아이템들도 다수 구성됐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년 락앤락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이동식 트롤리'와 틈새공간에 알맞은 '3단 틈새수납박스', '수납형 행거' 등 올 봄 집안 정리정돈을 위한 아이템 쇼핑에도 좋은 기회다.
5월 연휴 및 휴가철을 맞아 락앤락의 가성비 좋은 캐리어를 한자리에 모아 64% 이상 할인하는 '캐리어 특가전'도 주목할 만 하다.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는 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부엉이/기린/코끼리 디자인의 귀여운 키즈캐리어도 2만원대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상무보는 "2년 만에 아산 물류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자 한층 다양한 품목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2018 락앤락 아산 창고대개방에서 봄맞이 알뜰한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