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시원스쿨,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

1300개 브랜드 사용자 대상 조사 결과

시원스쿨 광고 컷 /시원스쿨



시원스쿨은 20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소비자 조사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조사에서는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총점을 산정, 1위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13개 산업군 1300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모바일 조사, 일대일 유선 조사를 진행해 산출했다. 시원스ㅜㄹ은 총 27.00점으로 경쟁업체(평균 23.28점)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온 시원스쿨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돼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컨텐츠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