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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경희사이버대,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경희사이버대,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지난 23일 개최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 인증식에서 경희사이버대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기관으로 선정돼 지난 23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인증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지난 1999년부터 진행돼 온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 가장 많은 기업·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체계화 된 관리모델과 1대 1 대면 면접조사 등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증식은 ▲K-BPI 소개 ▲조사결과 브리핑 및 Q&A ▲인증패 전달 ▲기념촬영 ▲축사 및 선정소감 등의 순으로 이뤄졌으며, KMAC 주요 관계자와 경희사이버대 김혜영 부총장, 방성원 대학원장, 김지형 기획협력처장, 박상현 교무처장 겸 교수학습지원센터소장, 강윤주 교양학부장 겸 온라인교육지원처장, 김주현 학생지원처장, 임규섭 사회교육원장, 신봉섭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는 최근 4년간 K-BPI 총점이 지속적으로 상승했고, 이미지와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 대부분 항목에서 우위를 보이며 사이버대학 부문 1위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결과 브리핑을 맡은 KMAC 이기동 본부장은 "경희사이버대는 인지파워 전반에서 수치가 상승했으며, 강한 브랜드 고착성을 보였다. 특히, 타 사이버대와 대비했을 때 적은 브랜드 관리비용으로 높은 인지도와 로열티 파워를 보인 것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발표했다.

경희사이버대 김혜영 부총장은 "치열한 온라인 고등교육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희사이버대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고등교육 기관으로서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대학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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