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동아오츠카,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출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출시

동아오츠카가 새로운 워터리음료로 시장확대에 나선다.

동아오츠카는 오는 5월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POCARI SWEAT ION WATER)'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여성층을 중심으로 건강 등의 자기 관리가 트랜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일상 속 수분감 유지를 위해 음료를 섭취하고 싶지만 칼로리 등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이하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음료로,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있는 저칼로리 워터리음료다.

이온음료의 대표주자인 포카리스웨트가 체내 수분보충을 위해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이온 등의 성분을 체액에 맞춰 기능적인 면을 최적화한 제품인 만큼 이온워터는 일상생활 중 갈증해소를 위한 기능은 유지하면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산뜻한 맛을 강조하고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이온워터는 페트 단일 상품(500㎖/55㎉)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원이다.

엄소현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브랜드매니져는 "이온워터는 이너워터링을 콘셉트로, 일상 속 건강, 뷰티 등 자기관리에 열정적인 소비자들의 데일리한 수분감 유지를 위한 저칼로리, 저자극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최근 3년 연속 매출신장 기록을 세우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이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출시로 국내 워터리음료시장의 확대와 동아오츠카의 신성장동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