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농심켈로그-설빙, '첵스초코설빙' 선봬

농심켈로그가 설빙과 함께 '첵스초코설빙'을 선보였다./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설빙, '첵스초코설빙' 선봬

농심켈로그가 설빙 매장에서 첵스초코를 활용한 신메뉴 '첵스초코설빙'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켈로그가 설빙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첵스초코설빙은 첵스초코와 다양한 한식 디저트를 소개하고 있는 설빙이 만나 탄생한 이색적인 빙수 메뉴다.

첵스초코설빙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시리얼이 우유 얼음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첵스초코와 아몬드 토핑이 어우러져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여기에 초코파우더를 뿌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풍미와 제품 비주얼을 한층 더 높였다. 첵스초코설빙은 주문 시 우유를 별도 제공해 기호에 따라 우유를 마지막에 첨가하면 초코우유 맛의 빙수도 즐길 수 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초콜릿 시리얼 1위 브랜드인 켈로그의 첵스초코는 어린이와 젊은 층을 위해 다채로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며 "설빙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첵스초코설빙이 젊은 층은 물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첵스초코는 출시 이래 어린이들과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초콜릿 시리얼 1위 브랜드로,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달콤함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