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더페이스샵, 코카콜라 콜라보 출시 50여일만에 30만개 판매…"해외 입고 문의 쇄도"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와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며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이 3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다. 또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 판매 시작부터 SNS 등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뚜껑부분의 스노우볼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콜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디자인이 적용, 약 7만여개가 판매됐다.이 외에도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코크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코카콜라 립스틱' 등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이미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의 로고와 컬러는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국내 열풍으로 해외에까지 입소문이 전해지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좋아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16개국 해외 매장에서도 입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고 곧 론칭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